고객센터

공지사항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게시번호 .621  멀티 포장 요청 관련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11.10
  • 조회수 : 372
안녕하세요

타오월드입니다.

한박스 초과(멀티포장) 요청건 관련 안내드립니다.

포장은 현장에서 상품 및 부피에 따라 직원이 판단하여 포장하는 부분입니다.

사전에 미리 요청하지 않으면 원하시는 부분에 대해 반영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여러 트래킹으로 입고된건인데 경동으로 이관될거 같은경우에 

포장요청하시기전에 물류센터 포장요청사항에 
"멀티박스로 포장해서 경동으로 이관되지않게 포장해주세요" 라고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현장 포장직원이 적절하게 나누어서 멀티포장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단, 원래 상품이 이형이거나 포장이 박스가 아닐경우, 한변이 길경우에는 경동인계가 불가피합니다)

미작성건은 한박스로 포장되어 경동으로 이관되더라도 저희 과실이 아니니 책임지지 않습니다.

꼭 신청하실때 유의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금일....위의 멀티포장 관련건으로 불편한 언행을 하신 사례가 있어서 말씀드립니다.

사전에 포장을 어떻게 해달라고 요청하시지도 않은건인데 멀티 포장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경동이관되었다고 "기본이 안되었느니" "이따위로 포장을 하느니" "여기 사용하지말라고 소문을 내겠다" 이런 언행을 하시네요.

이런 말 하시는 본인부터 기본적인 예의와 소양을 갖추시길 바랍니다.

어디에 공개적으로 글을 올리시면 저희가 답변드린대로 법적대응 해드리겠습니다.

그게 사실일지라도 저희 업체 명예를 훼손한것이기 때문에 

"사실적시 명예훼손죄는 형법 제307조 1항에 규정된 것으로, 
‘공연히 사실을 적시하여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2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5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는 내용을 명시하고 있다.

위의 내용처럼 형법 적용 가능하니, 부디 서로 얼굴 붉히는 상황이 없기를 바랍니다.